수업과 어린이의 감정 사이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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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교실에서는 동일한 교과서와 책상이 사용되지만 그들의 감정은 복잡하고 수업 시간에 다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변경 해야하는 순간을 바꿀 때입니다.
계급과 감정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첫째, 수업은 감정을 통제 할 수있는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변화에 대한 두려움은 두려움을 피하기 위해 합리적인 영역과 효과적으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 영역을 지적 영역이라고한다면, 수업 시간에 처리되는 교육의 내용입니다. 지식인은 감각적 인 세상을 보면서 더 많은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감정과인지 기능은 양면입니다.
‘Alt School’은 학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학생들에게 가장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감정이 동정심이나 교사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감정 경험없이 서로 공존 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공존 할 수 없다는 사실로 끝났습니다.
이 실패는 인간이 감정과 다른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어 살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디지털 삶을 살고있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삶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데이터를 할 수 없지만 수업을 다루어야할수록 다양한 감정을 더 많이 다룰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것을 경험하고 배우는 것은 우리의 삶에서 만날 다양한 변화와 새로운 만남을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눈이 아니라 더 큰 눈으로 사회의 다양한 현상을 살펴보면 개인을 넘어 사회의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계획/제작 : School Jam Park ji -Soo Reference 자료 :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의 다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