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과 아이들 감정의 연관성

수업과 어린이의 감정 사이의 관계

같은 교실에서는 동일한 교과서와 책상이 사용되지만 그들의 감정은 복잡하고 수업 시간에 다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변경 해야하는 순간을 바꿀 때입니다.

계급과 감정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첫째, 수업은 감정을 통제 할 수있는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변화에 대한 두려움은 두려움을 피하기 위해 합리적인 영역과 효과적으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 영역을 지적 영역이라고한다면, 수업 시간에 처리되는 교육의 내용입니다. 지식인은 감각적 인 세상을 보면서 더 많은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감정과인지 기능은 양면입니다.

‘Alt School’은 학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학생들에게 가장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감정이 동정심이나 교사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감정 경험없이 서로 공존 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공존 할 수 없다는 사실로 끝났습니다.

이 실패는 인간이 감정과 다른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어 살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디지털 삶을 살고있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삶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데이터를 할 수 없지만 수업을 다루어야할수록 다양한 감정을 더 많이 다룰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것을 경험하고 배우는 것은 우리의 삶에서 만날 다양한 변화와 새로운 만남을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눈이 아니라 더 큰 눈으로 사회의 다양한 현상을 살펴보면 개인을 넘어 사회의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계획/제작 : School Jam Park ji -Soo Reference 자료 :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의 다색’